자주묻는 질문

뒤로가기

 고객님께서 자주 물으시는 질문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[다미젬] 14K/18K 구분
    •  



          14K인지 18K인지 어떻게 구분하죠?  

       


        

           🌼  우리나라에서 생산되어 판매되는 귀금속 제품은 법적으로 재질을 표기하도록 의무화 되어있습니다.


           🌼  귀금속 제품에는 각인이 되어있는데, 간혹 각인이 어려운 경우 보증서로 대체발행되기도 합니다.

         

           🌼  아래를 참고하시면 어떤 귀금속 재질인지 쉽게 판단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  


  • Q[다미젬] Gold 안내


    •      정말 골드(GOLD)가 맞나요?  

       


        

           🌼  다미젬은 귀금속 함량기술 콘테스트에서  합금부분 우수상을 수여한 업체입니다.


           🌼  오직 정품, 정량, 고품질의 14K (순금함량 58.5%) / 18K Gold (순금함량 75.0%) 만을 사용하고있습니다.

         

           🌼  모든 제품에는 제품의 보증서가 함께 동봉됩니다.






  • Q[다미젬] 배송안내

    •    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   


        

           🌼  12시 이전 주문건에 한해 당일부터 제작이 들어갑니다.


           🌼  당일출고제품 - 구매 후 1~3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주문제작제품 - 구매 후 5~7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(일부 품목은 제작기간 9일, 제품별 상세페이지참고)





  • Q[다미젬] A/S 안내


    •     A/S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   


        

           🌼  다미젬에서 구입하신 제품은 평생 A/S를 보장합니다.


           🌼  단순수리의 경우 구입 후 최초 1회에 한해 무상수리 해드립니다.

         

           🌼  A/S과정에서 발생되는 왕복배송료 5,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           🌼  수리 내용에 따라 비용이 청구될 수 있으며, 자세한 문의는 Q&A 또는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.








  • Q[다미젬] 고객센터 업무 안내
    •     

        




          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언제인가요?



          🌼  평일 : 상담시간 10:00 ~ 18:00 /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.


          🌼  금요일 부터 일요일 주문건은 다음 월요일 오전에 상품 주문확인이 이루어지오니 배송이 약 2일간 더 지연 될 수 있습니다








  • Q[다미젬] 적립금안내


    •   적립금은 어떻게되나요?  

       

      🌼 회원 가입시 3,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됩니다.

          지급된 적립금은 제품 구입시 현금처럼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      🌼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14일후에 지급됩니다.

      🌼 상품구매시 판매가의 3%를 적립해드리며, 단골회원은 특별 적립금이 지급됩니다.(회원혜택 참조)
         






  • Q[다미젬] 교환 및 반품/환불 안내


    •  





          교환/반품/환불은 어떻게 할수있나요?  

       


           🌼  다미젬 쥬얼리 제품은 주문확인 후 제작이 들어갑니다.

                주문 확인 이후에는 교환 /반품/환불이 불가하니 신중구매 바랍니다.



           🌼 상품 정보와 다른 상품, 하자가 있는 상품의 경우 : 모든 배송료는 판매자 부담

         


           🌼 주문제작이 시작된 시점부터 취소/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       🌼 사이즈 변경 및 기타문의 등은 고객센터로 먼저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


           🌼 고객센터의 안내에 따라 상품별 교환/반품에 대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     🌼 임의로 상품을 반품하신 경우 반송 되거나 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먼저 고객센터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     🌼 쥬얼리 제품은 수작업 상품으로 제작상 사이즈, 중량 들이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상품 불량이 아닙니다.


           🌼 모니터 사양에 따라 상품의 실제 색상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상품 불량이 아닙니다.







TOP
END